면사랑, 2024년 1학기 단체급식 레시피북 발행

2024.03.11 13:26:31

변화하는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면 요리 레시피북, 단체급식의 만족도 더 높이고파
면사랑이 제안하는 세계 각국의 메뉴를 쉽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레시피에 주안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학교 영양사를 비롯해 대량 조리 관계자가 다양한 면요리를 식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2024년 1학기 학교급식 레시피북’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면사랑의 학교급식 레시피북은 단체급식의 특성상 다양한 면요리를 식단에 구성하기 어렵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면 요리 제공에 대한 고충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 면사랑이 정리해 온 레시피 데이터를 바탕으로 변화하는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면요리와 면에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더해 영양사, 조리사 등 단체급식 관계자와 공유하고자 한 것이다.

 

 

단체급식이 가능한 새로운 면 메뉴와 면사랑만의 조리법이 쏙!

 

면사랑 학교급식 레시피북에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동남아식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면 메뉴를 담았다. 면사랑의 면, 소스, 고명 제품을 활용해 쉽게 완성할 수 있는 조리법으로, 기본 메뉴 10종과 신메뉴 8종까지 총 18개 메뉴를 제공한다. 카테고리 또한 다양하다. 한식 (▲고기국수 ▲비빔쫄면 ▲칼국수 ▲매운누들국물떡볶이 ▲닭칼국수 ▲들기름막국수), 일식(▲차슈돈코츠라멘 ▲새우튀김우동 ▲해물볶음우동 ▲가라아게동), 중식(▲짜장면 ▲탄탄면 ▲마라탕), 양식(▲미트볼로냐 파스타, ▲투움바파스타 ▲새우버거 ▲쉬림프 스낵랩), 동남아식(▲매콤쌀국수)까지 총 5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급식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4년 3월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 신제품 ‘순살치킨’과 ‘새우까스’를 활용한 메뉴와 면사랑 ‘면·소스 세트’ 구성을 활용해 대량 조리를 보다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메뉴가 눈에 띈다. 여기에 요즘 학생들이 즐겨 먹는 매운누들국물떡볶이, 마라탕의 조리법까지 포함해 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한 급식이 가능하다.

 

다양한 면 요리 대량 조리 레시피를 담은 면사랑 2024년 1학기 학교급식 레시피북 책자는 면사랑 고객센터(1522-0621)로 문의가 가능하며, 면사랑 공식 홈페이지(www.noodlelovers.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