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포럼]2020 외식 트렌드 분석·음식점 매출 활성화 전략 세미나 개최

2020.02.18 16:06:12

‘알지엠 인생창업 탐방’, 2월 25일 신청 모집
7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바우네나주곰탕’과 함께 하는 올해 첫 세미나

한·일 양국에서 활동중인 외식컨설팅 기업 ㈜알지엠컨설팅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창업 현장을 방문, 트렌드 분석과 함께 신사업 정보를 제공하는 외식전문 세미나를 진행 중이다.

 

올해 첫 창업세미나는 빠르게 변하는 외식업 생태계의 분석과 성공한 경영자의 지혜를 배우며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연으로 꾸려졌다.

 

외식업주 및 외식업 예비창업자를 위한 세미나로, 사업관계자들과 창업자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해당 업종의 시장 환경과 전망, 성공과 실패사례, 상권 입지적 특성, 각 업종별 핵심성공요인과 위험요소, 마케팅 비법을 탐색하고 토론한다.

 

‘알지엠 인생창업 탐방’, 신청 모집

7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바우네나주곰탕’과 함께 하는 올해 첫 세미나

올해 첫 세미나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곰탕) 부문 대상을 수상한 7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바우네나주곰탕’ 가맹본사에서 진행된다.

‘2020년 외식 트렌드와 성공전략’과 ‘음식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강연과 실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의 창업스토리, 강한 상품 만들기 전략 등의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알지엠컨설팅 강태봉 소장은 “경기가 침체되며 많은 외식인, 예비창업자들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외식시장 트렌드, 외식업 운영 노하우 등 창업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전해 보다 성공적인 외식창업을 돕고자 마련된 행사다. 올해 또한 유망업종 분석, 신사업 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행사는 오는 2월 25일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시 지하철 2호선 구의역에 위치한 바우네나주곰탕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사전 접수를 통해 예약하면 무료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참가자들과 교류를 하면서 개별 상담도 받을 수 있고, 사전 신청한 참가자들은 미리 토론 주제를 제안할 수 있다.

자리가 한정되어 있어 참가희망자는 반드시 사전에 예약해야 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알지엠컨설팅 교육팀(02-3444-733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