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오늘] 맘스터치가 만든 ‘가성비 피자’ 어때?! ‘맘스터치 랩’(LAB) 화제

2021.10.07 10:00:01

‘맘스터치, 가성비 버거 넘어 종합 외식브랜드 도전
맘스피자’ 화랑대역점 시작으로 연내 랩 3∙4호점 추가 오픈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기반의 한국형 피자를 선보이며 국내 피자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맘스터치는 ‘맘스터치 랩’(LAB)을 통해 맘스터치 랩(LAB) 2호점 ‘맘스피자’ 화랑대역점을 오픈했다.

 

 

‘맘스피자’ 화랑대역점은 맘스터치가 지난 6월 송파구 헬리오시티 오픈한 ‘맘스치킨’ 헬리오시티점에 이어 선보이는 맘스터치 랩 2호 매장이다. 이탈리아식 도우를 특징으로 선보였던 기존 ‘붐바타’ 브랜드와는 달리, ‘맘스피자’는 크리스피한 도우와 한국식 식재료 토핑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맘스피자 화랑대역점에서 선보일 주요 메뉴는 1인 가구 증가 추이에 맞춰 12인치 피자와 한 손으로 접어 먹는 폴딩(folding) 타입의 샌드 피자로 구성된다.

 

 

바베큐싸이피자, 청양불고기피자 등 토종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만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담은 메뉴에 가성비를 더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맘스터치는 향후 피자 관련 사업에서 이탈리안 정통 화덕피자 브랜드인 기존 붐바타와 더불어, 가성비 기반의 한국형 피자를 선보이는 맘스피자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해 나갈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붐바타와 맘스피자 운영을 통해 국내 NO.1 QSR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중장기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한편, 급변하는 외식 사업 환경에 발빠르게 대응해 가맹점 경쟁력 강화에 나서겠다는 의지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 랩은 고객과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더 나은 서비스 경험 제공을 위해 연구하는 매장”이라며 “맘스치킨과 맘스피자에 이어 연내 또 다른 콘셉트의 맘스터치 랩 3∙4호점을 추가 오픈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