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 조선양평해장국 사업설명회 개최

2020.06.24 09:01:46

20년 전통의 국밥 창업 아이템인 조선양평해장국이 오는 25일과 30일, 두 차례에 걸쳐 ‘조선양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조선양평 사업설명회’는 오후 2시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SC요리학원에서 열린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최근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상황과 외식 창업 시 성공노하우 등을 공유한다.

 

조선양평해장국은 기존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수익성이 안 좋은 자영업자들이 업종 변경 시 기존 시설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오픈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가맹비 면제와 보증금 할인 등 창업 이벤트를 동시에 실행하고 있다.

 

 

조선양평해장국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효과적인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분들은 이번 ㈜가업FC의 6월 정기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시는 것을 추천한다”면서,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특전으로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로열티 등도 면제하는 특전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조선양평해장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하루 기자 lumunehito@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