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병의 PX 핵인싸템 '슈넬치킨', 이제 편의점서 맛본다

2009년 국군복지단에 첫 납품 시작 후 육군과 해군 부대 내 PX에서 최상위권 인기 누리는 냉동간편식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PX 인기 냉동간편식 '슈넬치킨'을 단독 PB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슈넬치킨'은 2009년 국군복지단에 첫 납품 시작 후 육군과 해군 부대 내 PX에서 매년 매출 최상위권의 인기를 누리는 냉동간편식이다.

 

 

GS25는 전국 1만 5천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넬치킨을 선보임에 따라 전역 후 PX 상품을 그리워하던 예비역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군 생활에 힘과 기쁨이 되어준 PX 냉동식품을 통해 2030 군필자 고객들에게 군 복무시절 추억의 맛을 선사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

 

또 군대를 경험해보지 못했던 미필자 고객에게는 호기심과 궁금증을 유발하고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이색 인기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GS25에서 이달 28일에 첫 출시되는 슈넬치킨은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에 짭짤한 감칠맛이 특징인 냉동 순살치킨이다. 전자레인지에 2~3분간 조리하면 풍부한 육즙의 후라이드 치킨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이수해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군 PX 인기 냉동간편식인 슈넬치킨을 협력사와 각고의 협의와 노력을 거친 끝에 차별화 콘셉트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군대생활 중 가장 잊지 못할 추억의 맛으로 사랑받는 슈넬치킨이 전국 수백만 예비역들의 옛 추억과 감성을 이끌어내며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이런맛남] 춘곤증에 딱! 입맛 돋우는 메뉴 눈길
“요즘 들어 입맛도 없고, 오후만 되면 몸이 나른하고 축 처지는 것 같아요” 회사원 박성진(34)씨는 최근 식욕부진과 피로를 느끼고 있다며 “날씨가 따뜻해진 것은 좋지만 매년 봄이면 찾아오는 춘곤증은 딱히 반갑지 않다”고 말했다. 예년보다 빠르게 따뜻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이른 춘곤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춘곤증은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생기는 날씨 변화가 원인이다. 추운 겨울 동안 위축됐던 신진대사 기능이 다시 활발해지며 나타나는 생리현상으로 보통 2주에서 3주간 지속되며 피로와 나른함, 식욕부진 등의 증상이 대표적이다. 춘곤증에는 가벼운 운동과 충분한 숙면이 효과가 좋다. 하지만 식사하기에도 빠듯한 짧은 점심시간 동안 운동이나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직장인이라면 한 끼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으로도 춘곤증을 이겨낼 수 있다. 특히 둔감해진 입맛을 자극해줄 수 있는 매콤한 음식이나, 봄철 식자재를 활용해 만든 요리로 비타민이 풍부한 식사를 한다면 춘곤증 극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와 팔도의 ‘틈새라면’이 협업한 ‘틈새시리즈 2종’은 과하지 않은 매콤함으로 입맛을 당기게 한다. 스쿨푸드의 대표 메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비지니스인사이트]日 외식사업의 정수를 전하다! ‘제 93차 후쿠오카 외식산업연수’ 개최
식품·외식 기업인들을 위한 맞춤형 외식연수인 '제93차 일본 외식산업 연수'가 오는 5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4일간 일본 <후쿠오카>에서 진행된다. 35년간 한·일 외식산업의 가교 역할을 해오고 있는 ‘알지엠컨설팅’의 일본외식산업연수. 알지엠컨설팅의 ‘일본외식산업연수’ 프로그램은 1990년부터 한·일 외식산업 발전의 교두보 역할을 해오며 쌓아온 인프라, 특히 일본 현지 기업의 방문 섭외력이 높게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번 93회차 후쿠오카 외식산업 연수는 ‘서일본 식품산업창업전 2024’ 개최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오는 5월 13일~16일 개최되는 <제34회 서일본 식품산업창조전>은 일본 식재료의 보고라고 불리는 후쿠오카·큐슈 음식에 관한 최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다. 코로나 이후 급격하게 변화된 외식 시장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푸드테크, 제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일본 외식산업의 정수를 전하다 제93차 후쿠오카 외식산업 연수 주요일정 안내 4일간의 일정으로는 크게 ▲ 서일본 식품산업창업전 2024 ▲ 식육가공 공장 [ATM] 투어 공장직송 정육판매 마트 [정육판매소] ▲ 멘타이코(명란)과 다시 가공공장 [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