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페스타 2019, 트렌드 및 경영철학 강연 '외식 톡톡' 개최

5월 한달간 농림축산식품부 주최·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하는 ‘푸드페스타 2019’ 행사에서 외식산업에 관심있는 청년을 위한 전문가 초정 강연을 개최한다.

 

 

오는 20일 양재 AT센터 3층 세계로룸에서 열리는 푸드페스타 백배 즐기기 ‘외식 톡톡(Talk-Talk)’ 강연은 ‘외식 트렌드 및 경영철학’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강사로는 ‘랩24’, ‘엘리멘츠’ 오너셰프 에드워드 권 셰프와 ‘까델루뽀’ 오너셰프인 이재훈 셰프, ㈜다이어리알 이윤화 대표가 나선다.

 

이날 행사는 식품∙외식 창업 및 운영에 관심 있는 청년을 대상으로 현직에서 근무하는 셰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레스토랑과 미식 트렌드, 외식산업 현황 등 외식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전할 계획이다.
 

행사 관계자는 “외식산업에 종사하거나 또는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산업 전반에 대한 이슈와 현직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초청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 외식산업의 꿈을 꾸고 있는 청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페스타 2019'는 지난 1일 광화문 광장에서 5월을 '외식의 달'로 선포하고 외식업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푸드페스타 2019'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집 추천’, ‘푸드트립’ 등 메인 이벤트와 매일 열리는 각종 상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배너

배너
푸드페스타 2019, 트렌드 및 경영철학 강연 '외식 톡톡' 개최
5월 한달간 농림축산식품부 주최·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하는 ‘푸드페스타 2019’ 행사에서 외식산업에 관심있는 청년을 위한 전문가 초정 강연을 개최한다. 오는 20일 양재 AT센터 3층 세계로룸에서열리는 푸드페스타 백배 즐기기 ‘외식 톡톡(Talk-Talk)’ 강연은 ‘외식 트렌드 및 경영철학’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강사로는 ‘랩24’, ‘엘리멘츠’ 오너셰프 에드워드 권 셰프와 ‘까델루뽀’ 오너셰프인 이재훈 셰프, ㈜다이어리알 이윤화 대표가 나선다. 이날행사는 식품∙외식 창업 및 운영에 관심 있는 청년을 대상으로 현직에서 근무하는 셰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통해 레스토랑과 미식 트렌드, 외식산업 현황 등 외식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전할 계획이다.행사 관계자는 “외식산업에 종사하거나 또는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산업 전반에 대한 이슈와 현직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초청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 외식산업의 꿈을 꾸고 있는 청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페스타 2019'는 지난 1일 광화문 광장에서 5월을 '외식의 달'로 선포하고 외식업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