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백 커피, ‘오피스 커피 체인지’ 캠페인 실시

“커피머신 무료로 바꿔드립니다”, 7월 31일까지...새로운 커피 경험하고 싶은 직장인 누구나 참여 가능

국내 1위 원두 쇼핑몰 브라운백 커피가 ‘오피스 커피 체인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리나라 직장인이 한 달 평균 커피값으로 지출하는 금액은 약 12만5000원(사람인, 2019). 같은 해 진행된 조사 결과 직장인 한 달 용돈이 66만3000원이니 용돈 5% 이상을 커피값으로 쓰는 셈이다.

 

직장인의 생명수와 같은 커피, 조금 더 부담 없이 즐길 수는 없을까.

 

 

이에 국내 1위 원두 쇼핑몰 브라운백 커피가 오피스족의 커피값 부담을 낮추기 위한 ‘오피스 커피 체인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무실의 커피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커피 믹스, 캔커피 등 RTD(Ready To Drink) 음료 대신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커피 머신과 원두를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커피 경험’을 주고자 하는 브라운백 커피 렌털 서비스 비전에 따라 직장에서도 카페 못지않은 커피를 즐기도록 기획됐다.

 

브라운백 커피는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실 시간이 부족하거나 편의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원터치로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전자동 커피 머신을 준비했다며 ‘브라운백 미니카페 솔루션’을 이용하는 사무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추천 원두를 함께 증정한다고 밝혔다.

 

오피스 커피 체인지는 7월 31일까지 브라운백 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는다. 사무실에서 커피를 마시는 방법과 함께 다섯 가지 문항에 응답하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캠페인 대상으로 선정된 사무실 5곳에는 90만원 상당의 전자동 커피 머신과 최대 7만원 상당의 원두를 증정하며 모든 신청자에게 원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3일 브라운백 커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백 케어 솔루션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커피 머신 설치와 추출 세팅을 진행하며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기도록 도울 예정이다.

 

브라운백 커피는 하루의 3분의 1을 보내는 회사에서 우리나라 성인이 가장 선호하는 음료인 커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모두가 어려운 요즘 커피를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피스 커피 체인지를 진행하는 브라운백 커피는 4만3000명 회원이 하루 7만잔 이상의 커피를 소비하는 국내 1위 원두커피 전문 쇼핑몰(2020년 6월, 네이버쇼핑 커피 카테고리 기준)을 운영하는 커피테크 스타트업이다. 빅데이터 기반의 커피 제조 혁신으로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50여종의 자체 블렌드를 제공하며 3만8000개 고객 리뷰가 보여주는 소비자의 지지를 바탕으로 커피 시장을 혁신하고 있다.



배너

푸드&라이프

더보기
[피플인사이트] 통영 성림식당 안미정 대표 신지식인으로 인증받다
통영시 도남동에 위치하고 있는 성림식당 안미정 대표가 7월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사)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의 ‘제35회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자영업분야 신지식인으로 인증받았다. 1998년에 정부주도로 신지식인운동이 시작되고, 2006년 민간으로 이양되어 오늘에 이른 신지식인 운동은, 미래사회에 대한 준비의 한 축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창의적인 발상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이를 정보화시켜 사회적으로 공유한 사람들을 신지식인으로 선정해 왔는데, 현재까지 약 6,000여 명의 신지식인이 탄생하였다. 신지식인 인증은 중소기업, 벤처, 특허, 농업, 근로, 교육, 문화예술스포츠, 공무원, 자영업, 금융, 사회봉사, 환경 등 총 21개 분야에서 선정되며, 이번행사에서는 9개 분야를 선정했다. 정보 습득성, 창조적 적용성, 방법의 혁신성, 가치 창출성, 사회적 공유성, 미래 발전성 등 총 6가지 항목에 대해서 1단계 기초자격 검토(서류심사)와 2단계 현장심사 그리고 3단계 분야별 전문심사위원과의 직접 인터뷰로 진행하는 최종 면접심사 등 엄정한 과정을 거쳐 총 48명의 신지식인을 최종 선정했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신지식인 포럼」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알바천국,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 모집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1호점 개점 30주년을 맞은 CU와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을 실시, 오는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직 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알바를 뜻하는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알바천국에서만 지원 가능한 아르바이트 일자리로, 독특한 경험과 파격적인 급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편의점 CU와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CU 편의점 알바 고수들로 이뤄진 ‘알벤져스’를 모집해 CU 점주에게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발된 알벤져스 요원은 오는 8월과 6일과 14일 각각 ‘CU 수정에이스점’, ‘CU부천소사본점’에서 최대 8시간을 근무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각 점포별로 3명씩, 총 6명이다. 알벤져스 요원으로 합류하고 싶다면 알바천국 이력서를 작성하고 ‘진열스톤’, ‘계산스톤’, ‘즉석조리스톤’ 등 능력스톤 중 가장 자신있는 한 가지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매일 자정에 등장하는 ‘오늘의 CU 고인물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참여 횟수만큼 선발될 확률이 높아진다. 아쉽게 알벤져스에 선발되지 못한 지원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지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