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맥주, 신메뉴 출시 및 가맹점 상생 지원

2022.12.01 13:14:37

역전할머니맥주가 동절기 신메뉴를 선보이고, 가맹점과의 협력 강화를 위한 상생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겨울 하면 생각나는 대표 간식을 역전할머니맥주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맛과 재미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허니밤’, ‘통돈까스 김치나베’, ‘오코노미온더블럭’, ‘반건조노가리’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역전에프앤씨는 최근 “동반성장의 모범 프랜차이즈”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2019년부터 진행 중인 우수 가맹점 프로그램 Q.C.S.G(Quality, Cleanliness, Service, Greeting)를 올해부터 확대 개편하여 기존 대비 지원 가맹점 수를 대폭 늘리는 것은 물론, 물류비 지원 정책을 새롭게 마련해 더 많은 가맹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가맹본부의 동반 성장 전략은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 전국 850여개 가맹점에게 수익의 일부를 재투자해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을 기반으로 한다. 한편, 역전할머니맥주는 연말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자 신메뉴 ‘통돈까스 김치나베’ 판매와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나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