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프랜차이즈사관학교, 3기 교육생 모집

2022.09.23 12:36:12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가 주최주관하는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가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3기 과정은 다음달 5일부터 12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12주간(총48시간) 진행 될 예정이다.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는 2021년 하반기에 1기를 개강했으며 2022년 상반기까지 2기 수료생을 배출했다. 1, 2기 과정에서는 부울경지역의 성장 가능한 유망 프랜차이즈 기업을 비롯해 혁신적인 소상공인, 지역 대표 맛집 CEO들이 참여하는 등 부울경지역 소상공인 성장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교육에는 28년간 창업, 신사업개발 및 프랜차이즈 컨설팅 분야에서 위상을 구축한 부자비즈 이경희 대표가 지도교수로 전반적인 실무교육을 진행한다. 서울과 부울경지역의 성장 기업 CEO와 경영진, 프랜차이즈 전문가들도 강사로 참여한다.

 

교육 수료생들은 매월 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가 진행하는 성공 세미나에 정회원과 동일한 자격으로 무료로 초대된다.

 

특히 이번 3기 과정에는 서울 지역의 주요 가맹본부를 탐방하는 선진기업탐방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교육생들은 현장을 직접 찾아서 서울 지역 CEO들과 현장 토크쇼를 가질 예정이다.

 

교육 대상은 △사업 성장을 원하는 지역 소기업인 및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을 가진 혁신형 소상공인 △사업 성장을 희망하는 프랜차이즈 CEO 및 임직원 △프랜차이즈 산업 진출에 관심을 가진 유통 및 제조기업 임직원 등이다.

 

교육 신청방법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남구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회장은 "1, 2기 과정 운영에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3기 과정은 부산시와 협력해 교육 기간을 늘리고 현장 탐방을 진행하는 등 교육 내용이 훨씬 알차게 보강됐다"고 말했다.

김하루 기자 lumunehito@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