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5일 업계 최초 ‘유튜브 라이브 창업설명회’ 진행

2022.04.03 09:02:06

5일 오후 1시 본아이에프 유튜브 채널서 1시간 가량 진행… 추천상권부터 혜택까지
10여 년의 정보와 역량 집약한 ‘창업 정보’ 실시간 생중계… 전국 어디서나 참여 가능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이 오는 5일 오후 1시 ‘유튜브 라이브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업종 전환이나 창업을 희망하는 전국의 자영업자와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10여 년 간의 본도시락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프랜차이즈업계 최초의 라이브 창업설명회로, 기존 온 · 오프라인 설명회에서 더 나아가 물리적 제약없이 전국 어디서나 실시간 소통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창업설명회는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본아이에프 공식 유튜브 채널 ‘한식의 새로운 경험 본아이에프’에서 1시간 내외로 진행된다. 본도시락은 유튜브 라이브 창업설명회를 매월 1회 정례화할 계획이다.

 

코로나 여파로 지난해 외식업 폐점률(12.2%)이 가맹업종서 가장 높은 상황에도 본부의 전폭적 지지와 밀착 관리로 ‘폐점률 2%대’ 운영 안정성을 입증한 본도시락만의 차별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이날 설명회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부터 요리반찬, 샐러드까지의 브랜드 확장성과 추천상권, 창업 혜택 등 창업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정보로 구성됐으며, 궁금한 점을 실시간 댓글로 문의하면 답하는 ‘양방향 소통’으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예비 창업자들이 브랜드와 창업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문 사회자를 섭외한 점도 특징이다.

 

본도시락본부 이재의 본부장은 “이번 유튜브 창업설명회는 1인식과 내식, 배달 수요를 고려해 지속적으로 도시락과 요리반찬, 샐러드까지 브랜드를 넓히면서 성장곡선을 그려 온 ‘본도시락’의 창업 정보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매월 1회 유튜브 창업설명회를 통해 전국의 자영업자, 예비창업자와 실시간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