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밀키트전문점’ 성공전략 설명회 성공리 끝나

2022.01.13 08:55:56

원셰프의 행복식탁, 밀키트전문점 창업을 위한 설명회 개최

창업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밀키트전문점’ 시장에 대한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설명회가 지난 12일 '원셰프의 행복식탁' 구의본점에서 진행되었다.

 

 

< 2022년 무인 밀키트 창업, 원셰프의 성공전략 >이라는 주제로 ‘원셰프의 행복식탁’ 실제 매장에서 밀키트 전문점 창업시장 동향 분석과 함께 운영 전반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했다.

 

원셰프의 행복식탁은 전국에 ‘바우네 나주곰탕’ 230호점을 운영하며 곰탕의 대중화를 이끈 한식 전문 프랜차이즈기업 ㈜지에프포유가 런칭한 밀키트 브랜드로 고객층에 맞춰 20여가지 밀키트 상품을 푸짐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소자본밀키트 전문점 시장현황과 앞으로의 방향성, 그리고 원셰프의 행복식탁이 가진 브랜드 강점, 메뉴 구성, 물류시스템, 가맹점 지원제도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셰프의 행복식탁’은 1인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밀키트’ 전문점이다. 매장평균 재구매율이 80%를 자랑하는 이곳의 성공 비결은 단연 '맛'이다.

 

‘원셰프의 행복식탁’의 모든 메뉴는 각 지점별로 반가공 상태로 제공되며, 간단한 소분 포장작업만 하면 된다. 본사에서 식품안전 관리인증을 공식적으로 받은 식자재만을 이용해 신선하며, 철저한 위생에 대해서도 신뢰할 수 있다.

 

 

메뉴는 한식을 중심으로 △식사류, △요리류, △간식류, △다양한 토핑사리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균 1만 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부부, 주부, 1인가구에게 인기가 높다.

 

 

원셰프의 행복식탁 인기 상품으로는 서울식파육개장, 행복부대찌개. 우사골고기김치찌개, 우삼겹사골된장찌개, 국민닭갈비, 곱짱소곱창전골, 지중해감바스, 로제스파케티, 찹스테이크, 즉석국물떡볶이,로제떡볶이 등 2~3인분의 넉넉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명회를 마치고 본사 옆에 위치한 원셰프의 행복식탁 구의본점으로 이동해 진열된 상품 구성을 살펴보고, 소비자 입장에서 바코드를 스캔해 상품 결제까지 체험했다.

 

 

 

예비창업자 김 씨(35세, 은평구)는 “밀키트 창업 붐이 일어나고 있는데 매장 체험까지 해볼 수 있어 참석하게 됐다. 직접 해보니 조리 과정이 굉장히 간편했다. 양이 푸짐하고 맛도 뛰어나 충분히 시장경쟁력이 있다 판단돼 추가로 상담을 받으려 한다”고 전했다.

 

원셰프의 행복식탁 사업설명회 참가자 특전

'가맹비/교육비 50% 할인', 행복부대찌개 300인분 재료 무상 제공

 

 

한편 원셰프의 행복식탁은 구의본점을 포함해 50여개 매장이 오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원셰프의 행복식탁’은 현재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계약 시 가맹비와 교육비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인기상품인 '행복부대찌개' 300인분 재료를 무상 제공한다.

 

 

‘원셰프의 행복식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창업교육팀(02-3444-7339)과 원셰프의 행복식탁 가맹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