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예비 창업자 위한 2022 첫 창업설명회 개최

2022.01.09 08:25:57

커피프랜차이즈 '할리스'가 오는 1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2022년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할리스 브랜드 소개와 가맹점 개설 절차 및 투자 비용 소개,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가맹점 오픈 지원 혜택과 매장 이익률을 높이는 할리스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노하우도 설명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후보 매장 상권분석 및 출점 예정지를 소개하며 1대 1 개별 상담시간을 별도로 진행한다.

 

 

창업설명회는 할리스 가맹사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해야 입장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커피시장은 꾸준히 성장하는 추세다. 할리스는 커피 사업에 관심있는 예비 점주들에게 성공적인 창업 전략을 제공하고자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창업설명회는 본사와 직접 대화하고 창업에 대한 실제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니,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카페 창업에 대한 다양한 팁과 노하우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