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듣고 맛보고’ 새해 첫 ‘밀키트전문점’ 사업설명회 개최

2022.01.11 09:10:01

원셰프의 행복식탁 운영 공개, 창업현장 정보 얻을 수 있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외식, 식생활 트렌드가 전면 교체되고 있다. 외식 대신 집밥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반조리식품을 구매해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를 하는 문화가 정착되면서 '밀키트' 시장이 급성장 중이다.

 

창업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밀키트전문점’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하는 자리가 오는 1월 12일(수) 열린다.

 

< 2022년 무인 밀키트 창업, 원셰프의 성공전략 >이라는 주제로 ‘원셰프의 행복식탁’ 실제 매장에서 밀키트 전문점 창업시장 동향 분석과 함께 운영 전반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소자본 밀키트전문점 창업에 대한 모든 것 전한다

시장 선도 중인 ‘원셰프의 행복식탁’ 경쟁력은?

 

 

‘원셰프의 행복식탁’은 1인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밀키트’ 전문점이다. 매장평균 재구매율이 80%를 자랑하는 이곳의 성공 비결은 단연 '맛'이다. 
 

‘원셰프의 행복식탁’의 모든 메뉴는 각 지점별로 반가공 상태로 제공되며, 간단한 소분 포장작업만 하면 된다.

본사에서 식품안전 관리인증을 공식적으로 받은 식자재만을 이용해 신선하며, 철저한 위생에 대해서도 신뢰할 수 있다.

 

 

원셰프의 행복식탁은 다양한 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도록 한식을 중심으로 안주부터 식사까지 해결 가능한 다양한 밀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상품으로는 한식을 중심으로 △식사류, △요리류, △간식류, △다양한토핑사리 등의 카테고리로 서울식파육개장, 행복부대찌개. 우사골고기김치찌개, 우삼겹사골된장찌개, 국민닭갈비, 곱짱소곱창전골, 지중해감바스, 로제스파케티, 찹스테이크, 즉석국물떡볶이,로제떡볶이 등등 2~3인분의 넉넉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인 셀프 시스템을 구현, 진열된 밀키트 상품을 고른 뒤 직접 바코드를 스캔하고 셀프 결제를 마치면 된다.

무엇보다 평균 1만원 내외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어 1인가구와 신혼부부, 주부 등에게 인기가 높다.

 

원셰프의 행복식탁 사업설명회 참가자 특전

'가맹비/교육비 50% 할인', 행복부대찌개 300인분 재료 무상 제공 

 

이번 ‘원셰프의 행복식탁 사업설명회’는 오는 1월 12일(수)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시 지하철 2호선 구의역에 위치한 원셰프의행복식탁 구의점에서 진행된다. 사전 접수를 통해 예약하면 무료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첫 진행되는 설명회에선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상담후 가맹계약 시 가맹비와 교육비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인기상품인 '행복부대찌개' 300인분 재료를 무상 제공한다. 

 

'원셰프의 행복식탁' 김종빈 이사는 “지난 창업박람회를 통해 얼마나 많은 분들이 무인 창업, 밀키트전문점 창업 등에 관심을 갖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론칭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여러 가맹점을 오픈할 수 있게 된 당사만의 노하우와 강점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며 “이번 설명회에서도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문의를 주시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최선을 다해 창업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셰프의 행복식탁 사업설명회’ 진행과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교육팀(02-3444-7339)으로 문의 가능하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