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외식경영, ‘김영갑 교수’ 발행인 자문교수 위촉식 개최

2021.12.15 12:30:00

식품외식전문 인터넷매체 식품외식경영(대표 강태봉)이 15일 오전, 한양사이버대학교 김영갑 교수를 발행인 자문교수로 위촉했다.

 

 

김영갑 교수는 조리외식경영학 박사 출신으로 현재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외식프랜차이즈 MBA,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경영자문위원 및 한국일자리창출진흥원 원장을 겸하고 있다.

 

또한, 외식자영업자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디지털상권분석 등 정보를 발신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김영갑교수 TV)을 운영하며 SNS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다.

 

 

이날 위촉식을 가지고 강 대표와 김 교수는 향후 식품외식경영 기사품질 강화, 교육사업 및 자영업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 대표는 “외식업계 오피니언리더인 김영갑 교수를 식품외식경영의 발행인 자문교수로 위촉하게 돼 2022년 매체 운영에 탄력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 김 교수와 힘을 합쳐 외식업계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언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 교수는 “코로나로 외식업계가 침체기를 겪는 상황에서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식품외식경영 매체와 결합하면 자영업자를 위한 다양한 역할이 가능하다고 본다. 앞으로 유튜브 촬영, 객원기자 제도 도입 등 새로운 시도로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김하루 기자 lumunehito@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