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신상] 본죽·본죽&비빔밥, 두 가지 맛 한 번에 즐기는 ‘반반쮺’ 출시

2024.04.09 09:29:29

담백한 맛의 스테디셀러와 트렌디한 맛을 한 그릇에 담은 ‘반반쮺’ 4종 선봬
신메뉴 출시 기념 전 메뉴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 ‘본죽&비빔밥’이 한 그릇으로 두 가지 죽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반반쮺’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반반쮺은 담백한 맛의 본죽 스테디셀러 ‘쇠고기야채죽’, ‘삼계죽’, ‘새우죽’, ‘해물죽과 함께 불닭, 로제, 짜장과 같은 중독성 있는 맛의 죽을 더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죽과 죽을 합쳤다는 의미의 쮺(죽+죽)이라는 메뉴명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반반쮺은 ▲참깨계란&새우쮺, ▲짜장&쇠고기야채쮺, ▲불닭&삼계쮺, ▲로제&해물쮺 4종으로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참깨계란&새우쮺은 탱글탱글한 새우죽에 고소한 계란과 얼큰한 참깨소스를 더해 담백하고 얼큰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짜장&쇠고기야채쮺은 본죽의 스테디셀러인 ‘영양만점 쇠고기야채죽’과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풍미 가득한 짜장의 만남으로 색다른 맛의 경험을 제공한다.

 

불닭&삼계쮺은 화끈한 감칠맛의 불닭과 부드러운 삼계죽의 반전의 ‘맛’남으로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로제&해물쮺은 산뜻한 로제와 어우러진 신선한 해물죽에 눈꽃치즈를 올려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반반쮺 출시를 기념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본죽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2천 원 상당의 전 메뉴 할인쿠폰 2종이 증정된다.

 

본아이에프 김만기 브랜드기획실장은 “한 번에 다양한 죽을 맛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한 그릇에 두 가지 죽을 담아낸 ‘반반쮺’을 선보이게 됐다”며 “본죽의 대표 메뉴에 이색적인 맛을 더한 신메뉴를 통해 다채로운 죽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메뉴 반반쮺 4종은 4월 9일부터 전국 본죽, 본죽&비빔밥에서 포장∙배달앱 전용 메뉴로 먼저 출시되며, 추후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준 기자 jun4548@foodnews.news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식품외식경영 서울 강남구 학동로 18길 13, 2층(논현동, 청석타운빌) 발행인 : 강태봉 | 편집인 : 이 준 | 전화번호 : 02-3444-3600 Copyright FOODNEWS. All rights reserved.